부산 가볼만한 곳 망미단길 테라로사 F1963

부산 망미단길 테라로사

공장인가 카페인가?


 

테라로사의 카운터인데요,

공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카페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지만

은은한 조명이 딱 제 서타일 입니당!

테라로사(F1963) 주문 카운터

 

 

 

주문 카운터보다 입구에 도착하면

아래 조형물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고려제강(키스와이어) 철근 공장을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철근과 관련된 조형물들이 인상 깊었습니다!

 

 

 

평일에는 테라로사 맞은 편 고려제강(키스와이어) 공장 견학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아쉽게도 주말에 가서 견학은 하지 못했는데요

다양한 체험거리가 있다고 하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커피는 맛있나요?


라떼하고 아메리카노를 마셔봤는 데,

라떼 진짜 고소한게 딱 제 취향이었구요,

아메리카노는 로스팅이 정말 다양하고

산미 또는 고소한 맛 등.. 본인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 선택 폭이 정말 다양했어요

 

 

테라로사에서는 베이커리도 별도로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빵이 진짜 맛있었고,

특히 쿠키!, 두 번드세요 아니 세 번 드세요 진짜 꿀 맛 입니당.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둡지만,

중간 중간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점,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초록초록한 식물들을 배치해서

심심한 디자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것이

테라로사에 매력이었던 것 같네요!

 

 

 

 

 

어디에 있나요?


 

 

F1963

부산광역시 수영구 구락로123번길 20 F1963

테라로사 전용 주차장 구비되어 있으니,

차량을 이용하실 분도 주차 걱정없이 즐기다 오시기에 충분합니당!

 

오신김에 코스트코에서 먹거리도 사서가면 좋겠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