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T 출신 후임과 이근 대위 빚투사건 종결

 

UDT출신 후임 김성훈님과 유튜버 스타 이근 대위의 빚투사건이 종결되었습니다.

 

 

 

 

 

 

UDT 후임 김성훈 인스타 전문

 

이근 형님이 대전으로 오셔서 만났습니다.

서로의 입장에 대해 대화하고 진심으로 사과했고, 화해했습니다.

채무 관계를 깨끗하게 해결했고, 감정 문제도 정리했습니다.

 

1. 여러 번의 금전 거래 내역으로 인한 착각이 있었습니다.

 

2. 서로의 불신으로 지인을 통해 소통하다보니, 소통이 잘 되지 않은채 오랜 시간이 지나 감정의 골이 깊어졌습니다.

 

3. 예상보다 훨씬 사안이 커졌고, 큰 피해를 받은 형님에게 미안합니다.

 

4. 본의 아니게 형님의 핸드폰 번호를 아주 잠깐 노출했는데, 바로 삭제했으나 수습할 수 없었습니다. 큰 잘못이고, 정말로 미안합니다. 혹시라도 번호나 캡쳐 사진을 가지고 있거나 게시한 분들은 전부 삭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5. 개인 간의 문제이지만 결과적으로 부대 선후배님들께 우려를 끼쳤고, 정말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중재하려 애 쓰신 선배님들, 고생하신 다른 분들께도 죄송합니다.

지인 사칭 허위사실 유포, 신상 털기, 사진 퍼나르기, 외모 비하, 지인한테 접근해서 먼지 털어내기, 분 단위의 악성 메시지 등으로 삶에서 가장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그렇다쳐도, 그걸 지켜봐야했던 가족에게 정말로 미안합니다. 그리고 이근 형님도 이 점에 대해 진심으로 걱정하셨습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마음 써주신 지인 분들, 잊지 못할 겁니다. 인지도 없고 팬도 없는 저를 믿어주신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근 형님의 건승을 바랍니다. 그리고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 3자 입장 벤의 사건 소감

가짜사나이로 급격하게 인지도가 고공상승한 이근 대위의 이미지에 크게 손상이 갔던 사건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이근 대위가 UDT 후임 김성훈씨에게 200만원을 빌리게 된 것부터 시작해서, 왜 이근 대위가 하필이면 가장 유명할 때, 이 사건이 터지게 되었는가? (당연히 유명하니까 터지는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리고 이근 대위의 안일한 대처에 많이 실망하게 된 사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사건이 이슈화되었을 때 깔끔하게 인정하고 관계를 매듭짓는 방향으로 전개되었다면, 이렇게 진흙탕 싸움으로 사건이 전개되는 일은 막을 수 있었을 거라 생각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