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김계란 얼굴 과연 정체는?

 

요즘 대한민국에서 제일 핫한 스타 김계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와우~ 췬구들 뽝뽝이 아저씨야"

 

대머리에 어울리는 듯한 익살스러운 저 코멘트가 바로 김계란의 시그니처 유튜브 오프닝 멘트입니다!

김계란님의 대머리는 분장인데, 현재는 모른척 해주는게 대세로 통할정도로 마스코트로 자리잡게 되었죠

 

 

김계란은 유튜브 운동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고 계시고, 이선균을 닮은 목소리로 최초에는 운동 동영상 더빙을 하시다가, 동영상 원작자가 더빙을 하지 말라는 권고 때문에 본인이 직접 분장하고 나오게 되셨죠

 

 

김계란이 예전에 런닝맨에 나오게 되면서 우스갯소리로 왜 나왔느냐는 말이 있었는데, 유산소하는 날이라고 해서 빵터진 적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운동에 미친남자라고 보시면 되요

 

김계란 프로필

이름 : 모름(베일에 쌓여진 남자)

 

별명 : 빡빡이 아저씨 또는 김계란

(별명 작명 스토리 : 유튜브 채널에서 대머리 마스크와 선글라스, 흰 수염 마치 무천도사를 연상캐하는 모습으로 두상이 달걀같이 생겨서 김계란이라는 별명이 생김)

 

현 직업 : 유튜버 (유튜브 채널 : 피지컬 갤러리)

 

전 직업 :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UDT/SEAL 소속

 

신체스펙 : 키 177cm, 몸무게 78kg, 추정 나이 : 80년대생

 

(김계란 본인 피셜 남자라는 것 외에 철저히 비공개로 유지되고 있음, 본인이 UDT 출신인 것 외에 장교출신인지, 부사관인지, 병인지 조차 예측 불가능)

 

 

 

 

김계란(@physical_gallery_eg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89.6천명, 팔로잉 540명, 게시물 367개 - 김계란(@physical_gallery_eg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최근에느 김종국과 같이 미운우리새끼에 나오면서 존재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고있는 김계란인데요

 

 

미우새에서 운동하는 남자들끼리 모인 컨셉에서

 

남창희가 팔을 모아서 하트를 만들 수 있냐는 말에 앙증맞게 하트를 만들고 계신데요 ㅋㅋㅋㅋㅋ 진심 너무 웃겼습니다.

 

 

 

김계란의 몸은?

과히 뭐 괴물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근육질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분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어깨좀 보세요 미친 거 아니냐고요,,

 

운동 채널을 다루는 만큼 지방 1도 없는 저 근육질 몸매 미친거 같습니다.

 

김계란님 나이는 일단 80년대 생으로 추정이 되는데, 유튜브에 나오는 여러가지 발언들을 종합해보면, 에이전트 H보다 나이가 어린 걸로 봐서는 80년대 후반생으로 추정이 되네요

 

"좋았어 오늘은 여기까지 그럼 안뇽!"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