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상이 수족관, 아쿠아가든 기흥점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 나혼산에서 방영된 물고기 마니아 이상이님이 방문한 아쿠아리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상이씨가 간 곳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리빙파워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아쿠아가든이라는 카페 입니다.

 

아쿠아가든은 세계 최고 크기의 아쿠아리움 카페입니다.

물고기와 러브스토리에 빠진 배우 이상이씨가 방문한 곳으로 나혼산에서 화제가 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물고기 카페이기도 하지만 금붕어들이랑 수초들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그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첫 입구부터 잘 셋팅된 유목이 눈이 띄는데요, 이 수조는 아쿠아가든의 메인 수조입니다. 어떻게 셋팅했는지 대단하네요

느낌상으로 마치 자연을 그대로 보는듯한 느낌입니다.

메인 수조의 유목에는 이끼를 얹어서 뭔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서 이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수족관 카페답게 마치 미술관에 온듯한 착각이 들도록 어떤 레이아웃을 하더라도 크기에서 압도당할 정도로 수조가 다 큼직큼직합니다.

 

아쿠아가든의 또 다른 특징은 각 수조마다 어떤 작가가 셋팅했는 지 작가 이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3개의 어항이 같은 컨셉으로 이어진 느낌인데, 각 어항이 3미터이니, 총 9미터 약 10미터 가까이의 큰 어항 주변으로 각종 테이블이 놓여져있고, 이 테이블에서 커피 등.. 카페 음료를 마시는 곳입니다.

 

 

워터월 느낌의 수조인데, 손바닥 크기의 물배추도 보이구요, 뭔가 물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니 더 자연같아요

 

규모가 아주 큼에도 불구하고 물 비린내는 전혀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끼들로 이루어진 수조들도 있는데 이건 우레탄 폼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우레탄 폼 위에 이끼들은 활착시켜서 인공적으로 만들어냈음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안에 코르크 유목도 있구요, 정말 신기한 것들이 많네요,,

 

 

 

와,, 이건 무슨 연못에 있는 것처럼 가시 나무 사이 사이로 열대어들이 헤엄치고 있는게 너무 멋있어 보입니다.

유목을 어디서 어떻게 들여왔는지 확인해보니, 수입해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유튜브 채널 애니몰로TV에서 이상이 수족관 아쿠아가든 기흥점에 대해 동영상을 찍어놓은 것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이 있어서 여기보고 방문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수도권에는 진짜 다양한 컨텐츠들이 잘 모여있어서 너무 부럽습니다. 요즘 불멍보다 물멍도 나름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상당히 부럽네요,,

 

아무튼 아래 유튜브를 찍어선 채널 담당자가 하시는 말씀이, 아쿠아가든이 전세계에서도 손꼽히는 크기의 수족관 카페라고 합니다.

진짜 사진으로 보던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고하니, 직접 방문하고 체험해보고 싶네요 ㅜㅜ.. 저도 조만간 노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