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이는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하기 (최신)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한눈에 알아보기입니다.

마산 시외버스터미널은 다들 아시다시피 합성동 시외버스터미널 입니다. 남부터미널과 절대 헷갈리지 마시고, 헛걸음하시면 너무 많이 떨어져있으니 차 시간을 놓치실 수 있어요 ㅜㅜ..

 

참고로 마산 남부터미널은 경남대(댓거리)에 있으니, 거기 참고해주세요~!

 

 

구미,안동,대전,청주,안산,인천공항,천안,충주 시간표

 

인천공항의 경우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현재 승객이 많이 감소한 상태로 불가피하게 감회 운행 중에 있으니 반드시 운행시간을 시외터미널 창구 또는 무인발매기에서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천안으로 가는 우동/프리미엄 운행도 진행하고 있네요

고속버스 프리미엄 너무 좋네요? 사실 저는 버스 프리미엄을 한번 타보고 싶었지만 타보지는 못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장거리 이동시에는 프리미엄 버스를 타보고 싶네요, 그림처럼 파티션도 나뉘어져있고, 좌석간에 간격이 넓어서 전혀 불편함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심지어 커텐까지 있네요 대단 ㅋㅋㅋㅋ

 

 

청주,안산,인천,원주,군북,합천,함안,고양,의정부,삼천포,의령 시간표

 

부곡,대구,창녕,계성,신반,밀양,남해,현풍,거창,동해,강릉,원주,여주,이천,광주(경기도) 시간표

대구 구간도 앞선 인천공항 구간처럼 코로나 19로 인해 감회운행하네요,, 다들 올초에 신천지 때문에 대구에 코로나가 심각하게 확산됐었잖아요, 그에 따른 여파가 아직까지 이어지는 듯 합니다.

버스타실 때도 꼭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창녕은 남지까지 운행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밀양,부산,동래,노포동,울산,양산,경주,포항,진주 시간표

 

양산,경주,포항,진주,함양,전주,순천,광양,진주(경유)전주 시간표

 

함양,전주(직통),순천,광양,진례,김해 시간표

진주는 새벽 23:00, 23:50, 00:40, 01:30 심야까지 운행하는거보니 늦은시간에도 이동이 원활한 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순천,진례,김해(직행),김해(완행),산인,함안방면,한림정,장유,유등 시간표

헐 마산에서 장유까지도 운행하네요? 마산이랑 장유랑 바로 코앞일텐데 신기하네요, 거기다가 한림정도 ㅋㅋㅋㅋㅋ

장난아닙니다.

 

네 지금까지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안내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요?

 

 

 

참고로 여기는 남마산 시외버스터미널인데요, 제가 설명드린 시간표는 합성동 시간표입니다 절대 절대 절대 절대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