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8 강호동이 방문한 하동 중국집 위치는?

 

오늘 신서유기8 2화에서 강호동이 랜선 미션을 하는 장면이 나왔었죠!

 

우리나라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경남 하동에서 촬영을 한 장면이 나왔고 하동하면 지리산 아닌가요?! 아무튼 각종 미션으로 지리산에서 수행하는 장면들이 나오게 됐었죠!

 

코로나 19의 예방수칙에 발맞추어, 퀴즈를 맞추고 우승자들에게 각각1인에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미션이 주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규현, 강호동, 은지원 3명이 당첨되어서 지리산 근처의 각 맛집 탐방을하고, 시청자들을 위해 먹방 라이브 즉, 랜선 미식회를 진행을 했었는데요

 

오늘 설명드릴 것은 강호동씨의 하동 맛집 모정식당 입니다!

 

강호동 짜장면 모정식당

모정식당 전화번호 : 055-884-4675

 

 

 

 

랜선미식회 두번째 순서로 강호동씨가 짜장면 및 탕수육 먹방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ㅋㅋㅋㅋ

대장햄스터라는 별명이 어찌나 웃기던지 너무 재밌었습니다.

 

강호동행님 덩치답게, 상당한 양의 음식을 당연히 먹을 수 있다는 듯한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양의 짜장면과, 부먹탕수육을 보고 심적으로 흔들리는 장면이 너무 웃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자기가 계획했던 것은 찍먹 탕수육을 기다렸고, 고기튀김을 짜장면에 먹고싶었는데 부먹으로 부어서 나오다니 ㅋㅋㅋㅋㅋ

 

아무튼 짜장면도 면발이 너무 얇기도하고, 강호동행님이 고춧가루를 너무 많이 뿌려서 퍽퍽해보였는데, 절~대 양이 많다고는 하지 않으시더라고요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와 이미지로 보니까 평상시 우리가 알고 있는 그런 짜장면 면발은 아니 것 같아요, 훨씬 면이 얇은데, 양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데요?

 

면발이 얇으니까 소스가 잘 스며들어 맛은 좋을 것 같네요

 

이수근씨가 후에 강호동행님한테 전화 걸어서 "탕수육 짜장 남기지 마세요"라고 당부했고, 자신과의 외로운 싸움 끝에 결국 완짜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후일담으로 강호동행님인 라방하고 안어울린다고 말하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모정식당에 가면 강호동행님이 찍은 뷰와 동일한 모습을볼 수 있어서 너무 낯익는데요 와 진짜 하동에 시골식당 같은게 방석 좀 보세요 옛날 그 방석갬성이 그대로 있네요

 

이거는 방송에서 논란이 되었던 탕수육인데요 ㅋㅋㅋ

강호동 행님은 고기튀김을 먹고 싶었으나 부먹으로 나온 그 탕수육입니다. 음식 비쥬얼로 보니 부먹해도 너무너무 맛있을 것 같은 그런 비쥬얼인데요? 크으,, 먹고싶따

 

강호동 행님이 시킨 음식은 아니지만, 간짜장이구요, 계란후라이에 저 오이 크으,, 너무 맛있겠습니다. 비주얼이 아주 좋아보이고, 참깨까지 솔솔 뿌려져있는게 디테일을 더 하네요 간짜장먹을 때 계란후라이는 경남에서만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