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로블록스 바로가기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게임 로블록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다들 잘 아시다시피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걸로 유명한데요, Roblox라고 불리기도 하죠! 그래픽 자체가 심플해서 부담감없이 게임 즐기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네이버나 다음 웹 검색에서 로블록스 바로가기를 눌러서 검색되는 웹사이트에 들어가셔도 되지만, 이렇게 할거면 제가 왜 필요하겠습니까?! 로블록스 바로가기 버튼도 하나 만들었다 아닙니까?!

 

일단 아래 로블록스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회원가입 및 로그인까지 진행해주세요 가입방법은 심플하기 때문에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하고 상세방법까지는 생략~!

로블록스 바로가기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면 뜨는 회원가입창 입니다. 생년월일, 이름, 비밀번호, 성별까지 선택해주시면 가입이 바로 가능하시구요, 사용자 이름은 본명을 넣으시면 안되고, 꼭 영문, 숫자를 넣어서 가입해주세요

 

 

자 이렇게 가입된 정보로 로그인을 하시면 앱스토어 같이 게임을 추천해주는 포털창이 뜨게 되는데요

가입자의 성향에 맞게 게임을 추천해주기도하는데, 저한테 추천된 게임은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들지 않네요 ㅜㅜ

로블록스야 잘하자..?

 

 

아무튼 이 로블록스가 좋은 점은 회원가입 이후에는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않아도되고, 게임 포털에서 실행만하면 게임이 즉시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들 용량도 부족한데 이것저것 설치하다보면 단말기에 너무 부담이 커지잖아요?! 그냥 스트리밍 형식으로 게임 즐겨보시면 킬링타임으로 딱인듯합니다.

 

 

주의하실 점

모든게임을 설치하지않아도 되지만, 최초 1회에 한해서 게임을 실행시킬 수 있는 인스톨러는 설치를 하셔야 게임이 가능하겠죠?! 옛날 플래쉬플레이어 수준의 게임은 아니니깐요 ㅜㅜ 이정도는 이해해줍시다.

아래 4가지 순서에 따라 프로그램을 먼저 설치를 해주세요!

요로코롬 로블록스 설치를 완료했다고 뜨면 더이상 설치는 없는거! 아주 간단하죠?

여기까지 완료하시면 설치할 것은 전부 다 했구요, 로블록스 바로가기가 생성되었네요, 이제부터 접속하실 때는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접속하시면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테스트 삼아서 아까전에 어답트 미를 설치해봤는데요 ㅋㅋㅋㅋㅋ 저 이런 취향 아닙니다 ㅜㅜ.. 말 그대로 테스트용도로 띄운겁니다!! 아무튼 문제없이 잘 실행이 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시네요

바로 요로코롬 게임 진행이 가능해졌어요 ㅋㅋㅋㅋ 그래픽 보세요 너무 사람냄새 풀풀나지 않나요?

 

입양으로 가족을 만들고 본인 집도 꾸미고 입양섬을 탐험하는 게임이라는데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요즘 대세를 입증하듯 플레이어가 무료 41만명 덜덜, 즐겨찾기 1500만명,, 인정합니다.

저도 포스팅을 이것으로 마치고 로블록스 게임 즐기러 가야겠어요 안뇽~~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