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인싸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요즘 유튜브 채널 햄연지, 뮤지컬 배우, 오뚜기 회장 딸 직책을 맡고있는(?) 함연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함연지씨는 1992년 5월 8일 생으로 올해 29살

갓뚜기 3세이자, 현재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사에 속해있는 유튜브 스타 이기도하고, 뮤지컬 배우이기도한 핵인싸 재별 3세 입니다.

함연지씨가 속해있는 소속사는 유튜브 스타 도티씨와 유병재씨 등이 한 소속사에 속해있기도 하구요, 대원 외고로 졸업하고 뉴욕대 티쉬 예술학과를 졸업한 인재로 다재다능하기도하고 최근 공중파 방송, 유튜브 등에서도 맹활약해서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추석 특집으로 방영되었고 볼빨간 라면 연구소에서 라면집 딸으로 나오면서 햄스터를 닮은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기도 했는데요, 재벌집 치고는(?) 나름 소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해서 거부감이 적었던 것 같습니다. 

 

 

 

■ 함연지 신혼집

함연지씨의 신혼집은 서울숲 트리마제로 알려져있습니다. 

40평대 기준으로 매물가격이 26억 ~ 31억 사이로 형성되어있는데 부럽네요 ㅜㅜ.. 볼빨간 라면 연구소에서 공개된 신혼집은 서울숲과 한강뷰가 보이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뷰가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있고, 주거환경이 상당히 뛰어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함연지 재산(주식으로만 300억)

함연지씨는 미성년자인 14살 무렵이던 2006년도에 오뚜기 주식 1만주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2006년도 당시 기준으로 오뚜기 1만주는 당시 가격 12억 상당으로 미성년자가 보유한 주식치고는 상당히 많은 주식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ㅜㅜ..

이후에 오뚜기 회장이자 함연지씨의 아버지 함영준 오뚜기 회장으로부터 주식 5만주를 추가로 증여받고, 총 6만주의 오뚜기 주식을 보유함으로써 주식으로만 300억여원을 보유하게된 자산가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연예인 주식부자 순위 중 5위에 등극해 있습니다.

 

오뚜기 2020년 10월 18일 기준 주식가격 (함연지씨는 약 6만주 보유)

 

 

 

 

■ 함연지 가족

함연지의 할아버지는 함태호 오뚜기 설립자이고 아버지는 함영준 오뚜기 현 회장을 맡고있습니다. 남편은 일반인 출신이지만 명문대를 졸업한 수재입니다.

오뚜기는 재벌가 중에서도 납세의무를 충실히 지킨 모범적인 기업 손꼽히는데요 아마 경영자 분들의 마인드도 상당히 좋은 기업이지 않을까 합니다. 갓뚜기라고도 불리죠?

 

2019년 기준으로 함연지씨가 오뚜기 주식 1.19%, 그 오빠가 2.11% 정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있는데, 증여를 할때도 함영준 회장이 약 3500억원의 50에 해당하는 1500억원을 성실히 납부한 것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증여에도 문제가 없는 기업입니다.

 

 

 

■ 함연지 남편(햄편 김재우씨)

함연지씨와 남편을 햄편으로 부르던데 김재우씨는 결혼 4년차이구요, 전참시에 나와서 마치 아직 신혼처럼 보이는 소탈한 모습을 보여줘서 미소를 짓게 만들었는데요

함연지씨는 남편과 2017년 2월경에 결혼했고, 현재 동갑내기 부부라고 하네요 남편키는 178cm라고 방송에서 알려주었고 함연지씨가 작으니 두분 잘 어울리시네요

함연지씨가 재벌가이기 때문에 아마 남편이랑도 정략결혼을 했을거라는 추측이 많았습니다만, 남편은 명문대를 졸업의 수재이고, 홍콩에 있는 금융회사를 다니는 일반인이라고 하네요!! 7년간 연애를 하게되었고 남편이 홍콩에 있는 직장을 가게되면서 장거리 연애를 참지못해서 결국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는데 너무너무 이쁘네요!!

아무튼 함연지씨가 재벌가 딸인데도 불구하고 소탈한 모습과 일반인처럼 사는 모습을 보니 더욱더 응원해주게 되네요

 

 

 

함연지씨는 현재 유튜브 햄연지라는 채널을 개설해서 일상생활을 알려주기도하고 저세상텐션을 보여주는 등 활발한 활동을하는데 너무너무 재밌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