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서지혜 맥주 바로보기 곰표 맥주 말표 맥주

제가 좋아하는 배우 서지혜씨가 어제 MBC 나혼자 산다에 나왔습니다 짝짝짝

 

나혼산에 나와서 언니와 닌텐도 스위치를 하는 모습도 보여주면서 인간적인 모습도 많이 보게되었고 특히 맥주 플렉스하는 모습은 또다른 모습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이날 서지혜씨는 집 근처에 있는 편의점을 탈탈 털어 (그래봤자 3군데?) 겨우 맥주를 구했는데요, 이것도 사실 PPL이겠죠?! 아무튼 그때 구한 맥주가 매우 특이하여 블로그 실시간에 검색될 정도로 핫이슈가 되었네요!

 

서지혜 맥주 판매처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있는 곰표 밀맥주와 말표 흑맥주 입니다!

 

해당 상품은 편의점 PB 상품일거에요, CU에서 요즘 독특한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던데 곰표 맥주라니 이것도 너무 특이하네요 ㅋㅋㅋㅋ

 

다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곰표 맥주는 아래 이미지처럼 곰표 팝콘도 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곰표 옷도 있는거 아시죠?!

잘 찾아보니 곰표 맥주는 세븐브로이라는 수제맥주 전문 업체에서 나온 맥주라고 하네요, 곰표 티셔츠나 패딩도 있어서 사실 관심이 많았는데 이게 수제맥주라니!

 

곰표가 밀맥주라면 흑맥주는 말표입니다. 이미지도 심지어 말이에요, 뭔가 구두닦을 때 쓰는 재료같이 생긴건 기분탓이겠죠?!

 

엄청 재밌는 것은 이렇게 곰표 패딩도 있답니다 ㅋㅋㅋㅋ 겨울에 이거 입고 나갈 수 있는 용자가 있을까요 과욘?

 


거의 PPL 수준으로 제가 곰표 맥주에 대해 설명드린 것 같네요!

 

아무튼 어제 나혼산에 서지혜씨가 나와서 나름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줬는데요, 출연하기 전에는 많은 고민이 들었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얻어서 결정적으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자주 나와주셔서 힐링할 수 있게 해주시면 좋겠어요.

 

 

크으,, 완전 여신아닌가요? 서지혜씨는 올해 37살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어떻게 이게 37살 얼굴이죠? 배우의 얼굴이란 덜덜.. 초동안입니다!

서지혜씨는 무려 자취 생활을 7년동안 했다고 하는데요, 자취생활을 하기 전에는 3~5년 안에 결혼을 할 줄 알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께 기회를 얻어서 혼자살았다는데, 아직도 결혼을 못하고 계시다니요! 남자보는 눈이 너무 높아서 그러신건가?

 

이날 지혜씨는 동네 친구하고 식사를 하고 산책을 하기도 했는데, 사실 저도 뭔가 마음이 갑갑하고 그런 날에는 산책을 주로 다니는데 서지혜씨도 우울하고 불안할때 걷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연예인의 삶이 보기처럼 마냥 좋지만은 않겠죠?!

 

무튼 한참 걷고 돌아오니 기분이 좋아졌다니, 너무 보기좋았구요

 

이날 방송에서 서지혜씨는 평소 맥주 매니아라고 알려진거처럼 무심하게 겉옷을 걸치고, 최애 맥주를 찾아 나서기 시작했는데요 그 맥주가 바로 곰표 맥주입니다.

 

PPL 장놘없죠?

 

방송 끝나고나서 서지혜가 찾은 맥주에 이목이 집중되었고 아무튼 곰표 밀맥주는 지난 5월에 출시를 했는데 3일만에 초도물량 무려 10만개가 완판됐답니다. 디자인이 특이하니 잘팔리나봐요,

 

그리고 한달 만에 50만개까지 완판될 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