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몰스킨 폴더블 크로스백 플래너 받는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공개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또 포스팅하려고 나왔습니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특징은 어떻게 되고,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쉽게 정리해봤어요 따라와 주세요~

 

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라니, 2020년 시작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 참 빠르다 그쵸?

 

아무튼!!

 

2021 스타벅스 굿즈가 공개되었답니다! 포스터는 아래와 같이 공개 되었는데 전체적인 이미지는 심플 그 자체이고, 녹색패턴이 아주 눈에 띄네요!

(뭔가, 흰색바탕에 녹색 동그라미? 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디자인이라 갖고싶어요! ㅋㅋㅋㅋㅋ)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는 방법

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드시고 e-스티커를 모으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댓글들을 보니, 작년에는 볼펜을 같이 했었는데 이번에는 크로스백이 생겼네요,

혹시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까봐 크로스백 이미지도 찾아와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별로 ㅜㅜ.. 여성분들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번에는 처음 출시하는 것 같은데 폴더블 크로스백도 나왔네요! (이것이 바로 이번에 출시된 것이랍니다!)

크로스백 자체는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서 만들어진 친환경 크로스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스타벅스에서 많은 콜라보를 했는데, 이 크로스백을 콜라보를 한 제작사는 로우로우라는 업체이고, 색상은 청색, 크림, 검정 3가지가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미니멀하지만, 태블릿 PC가 들어가는 조금 큼지막한 사이즈의 크로스백하고,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들어가는 미니멀한 사이즈 두 종류로 출시됩니다.

 

 

 

이번에 스타벅스x현대카드 콜라보로 현대카드도 간접적으로 광고하고 있네요!

다이어리 자체는 군더더기없이 깔끔해보여요, 다이어리를 쓰진 않지만, 평상시 쓰시는 분들은 만족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몰스킨이라는 다이어리 제작사와 스타벅스간 콜라보로 다이어리를 제작했다고하는데, 초록색과 사이렌 로고를 디자인의 모티브로 삼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다이어리의 종류는 핸디 스케줄러,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 스탠딩 스케줄러 등.. 총 4종류이고,

 

핸디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는 매장에서 3만 5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엄청 비싸네..)

 

즉, 노트 키퍼, 스탠딩 스케줄러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희귀성이 생기겠죠!?

 

 

 

 

인스타그램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광고 영상인데요, 여기보면 이번에 2021 스타벅스 굿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광고 영상들 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딱 나는게 너무 따뜻해 보이는 것 있죠!, 빨간색 초록색 회색 등..으로 영상자체가 너무 따뜻해보이고, 행복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다들 아래 링크로 동영상도 한번 보시길!

 

Instagram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님: “⠀ 비록 많은 것

좋아요 10.8천개, 댓글 10.1천개 - Instagram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starbuckskorea)님: "⠀ 비록 많은 것들이 달라졌지만, 달라

www.instagram.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