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광천김 모델, 선물세트 가격 알아보기

 

제가 보고있는 커뮤니티에서 갑자기 핫 게시글로 뜬 것 중에 웃긴 이야기가 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보시는 사진은 다들 잘 아시는 광천김인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김이기도하죠 ㅋㅋㅋㅋ

근데 이사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게 아래 광천김 모델이랍니다! 

 

광천김 모델은 회장 아들이라고 하네요, 스토리는 아래를 좀 더 보세요!

 

온라이 커뮤니티에서 한 네티즌이 마트에서 구입한 광천김 겉포장지에 새겨진 모델의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서 광천김 모델이 강다니엘과 닮았다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올리면서 핫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궁금증을 참지 못하던 한 네티즌 분께서 광천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그 논란을 종결시켰는데요 아래 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모델이름을 물어본 결과, 한 관계자께서 '저희 회장님 아드님'이라는 답변을 줬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러한 이슈가 터지게되어 한때 광천김 홈페이지에 접속자 수가 폭증하여 마비가되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한 네티즌분께서 올린 고객센터분과의 대화내용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제가 서두에 광천김을 너무 좋아한다고 했었죠!

짭쪼름하고 바삭한 김에 흰쌀밥을 싸먹으면 크으,, 리얼 밥도둑이랍니다.

그래서 포스팅한 김에 이것으로 마무리하면 조금 아쉬울 듯하여 광천김 선물세트 가격도 알아보고자 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광천김이 아주 종류가 다양하네요!

근데 다들 그거 아시나요?! 파래김하고 진짜 김하고 다른거?! 파래김이 더 저렴하고, 맛이 조금 부족하답니다?! (개인적인 선입견인지 모르겠지만)

김에 파래가 많이 들어가면 저렴한 김입니다!

아무튼 광천김 선물세트는 비싸도 2만원대이고, 통상 1만원대에 구매할 수있네요, 이정도 가격에 리얼 꿀맛인 선물이면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부담스럽지않을 듯 합니다!

 

아래는 광천김이 맛있는 이유라는데, 뭐 나름의 이유가 있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눈에 띄는게 있네요 김병만의 광천김?

김병만씨가 광천김 광고도 찍었나봅니다 ㅋㅋㅋㅋㅋ 이거 또 궁금하면 참지못하는 제가 나서서 확인해보도록 했습니다.

 

김병만씨의 광천김은 파래가 좀 덜 들어간 김인 듯합니다. 포장지도 금색인게 제가 딱 구매하고싶게 생겼군요!

 

자 오늘 뭐 별거아닌 포스팅을 했지만 나름 재미있었나요?! 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