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김재연, 금돼지식당, 연리지 가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78회 다들 보셨나요?!

 

 

정육점 온라인 매장 '정육각'이라는 곳의 김재연 대표가 나와서 성공스토리를 알려줬는데요 너무 독특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김재연 대표가 나오면서 카이스트를 졸업한 수재인데, 돼지고기에 빠지게 된 스토리부터해서, 사업을 구상하게 된 스토리까지 다양하게 설명을 해주는데요, 정말 수재는 수재다라는게 공부 잘하는 사람은 사업도 정말 매력적으로 구상하네요,,

방송에서 고기를 잘 굽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데, 고기 두께 2.4mm 정도로 준비하고 후라이팬을 달군 후에 놓아야한다고 합니다. 그 후 카라멜라이징 된 것처럼 마이야르 반응이 일어나는데, 이때 옆면을 한번 씩 구워주고 먹으면 꿀맛이라고 합니다!

 

 

김재연 대표에게 삼겹살이란?

김재연 대표에게 삼겹살이란 인생이랍니다. 돼지고기가 아니었다면 김재연 대표는 박사를 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공부를 하고 있었을 수도 있겠죠?!

 

 

같이보면 좋은 포스팅

 

MBN 로또싱어 참여방법 확인해보세요

MBN 로또싱어 참여방법 확인해보세요 매주 토요일 9시 MBN에서 방송하는 로또싱어는 총 45명의 출연자(가수)가 노래경연 경합을 벌이고 출연진 중 현장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시청자들

leeben.tistory.com

 

김재연 대표 추천 고깃집 1 (금돼지식당)

김재연 대표에게 돼지고기 추천 맛집에 대해 물어봤는데, 약수에 금돼지식당을 추천했습니다.

처음에 골드피그라고 하길래 뭔가했더니 직역해보면 금돼지..ㅋㅋㅋㅋㅋ금방알았습니다.

김재연 대표가 말하기를 창업했을 때부터 이 식당을 즐겨 이용했는데, 맛이 변하지 않고, 불향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앞으로 이 식당은 못가겠네요 ㅜㅜ.. 줄이.,.)

 

 

김재연 대표 추천 고깃집 2 (연리지가든)

두 번째 맛집은 제주도에 똥돼지로 유명한 연리지 가든인데요, 이 집은 주인 마음대로 고기 부위를 준다고 합니다. 2명이면 2인분, 사람수가 많으면 사람수가 많은대로 다양한 부위를 주는데 육지에서는 구위로 사용하지 않는 곳도 준다고 합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로 두조로 190-20

가격 : 1인분 2만원 (단일메뉴)

 

정육각 김재연 대표 프로필

정육각 김재연 대표는 중학교 조기 졸업 후 한국과학영재학교를 졸업, 카이스트에서 응용수학을 전공한 수재로 알려져있는데요, 심지어 미국 국무성 장학생에 까지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미국 유학을 앞둔 2015년 말에 돌연 돼지고기를 팔겠다고 하면서 부모 속을 뒤짚어 엎을 줄 알았으나, 의외로(?) 부모님께서 유학 전에 재미삼아 해보는 것이라 말리지 않았다고 해요,, 부모님도 정말 대단하시죠?!

하지만 이 당돌한 청년 김재연 대표는 미국행을 하지 않고 돼지고기 농장으로 향했답니다 덜덜.. 그 후 초신선 돼지고기 온라인 판매몰(정육각)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김재연 대표는 29살로 아직 30살이 되지 않은 청년 CEO인데, 정말 대단하네요, 벤처캐피탈로부터 4억원을 투자 받아 대전에 공장을 세었는데, 이제는 정육각에 입정하려는 대기업이 줄을 스고 있다고 합니다.

 

김재연 대표는 2019년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30인에도 꼽힐 정도로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CEO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젊은 CEO 입니다!

 

정육각 정보

정육각 사이트 바로가기

정육각 사이트 접속해보니, 요즘 유행하는 마켓컬리, 쿠팡새벽배송과 같이 낮 12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 문 앞까지 배송한다는 컨셉으로 되어있는데, 고기를 특화시켜 이렇게 배송한다니 상당히 사업컨셉이 독특하고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