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주문 사용방법

 

코로나19로 인한 우리 삶의 전반적인 패러다임에 변화를 일으키면서 비대면이라는 용어가 일상전반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 역시 이러한 패러다임에 발맞추어 네이버에서 새롭게 런칭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 네이버 스마트주문,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지금부터 차차 알아보도록 할게요 잘 따라와요

예전부터 유행해왔던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와도 비슷하다고 봐지는데요,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되고, 단지 스마트주문을 이용할 수 있는 매장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이 특이점이라고 보셔도될 정도로 많이 비슷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이란?

네이버 스마트주문은 매장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웹사이트에 등록된 메뉴로 음식을 주문, 포장, 매장 식사 등..의 예약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굳이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미리 주문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즉, 고객은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음식을 먹거나, 포장해서 가져가기만해서 편하고, 음식점 역시 유동성 확보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제도라고 보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의 확산세가 심각해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수도권의 대부분 음식점에서는 매장 내에서 취식이 금지되면서 음식점들의 매출도 덩달아 떨어지는 사태가 되어버렸는데, 이러한 계기로 오히려 스마트 주문의 이용률을 급격하게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물들어올 때 노 젓는다고, 네이버에서 제대로 노 젓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 있네요, 스마트주문이 활성화되면서 네이버에서 프로모션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그 내용을 보아하니,

2020년 현재(11월 13일) ~ 12월 31일까지 스마트 주문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해서 주문 빈도 및 이용 횟수에 따라 최대 6,000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 사용방법

네이버에서 스마트 주문이라고 검색하고 원하는 매장을 찾고 메뉴 선택 결제까지 정말 간편한 절차로 주문이 완료되고 생각보다 너무 쉬워요

자 겁먹지말고 따라와요 스타뚜!

 

STEP1 :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STEP2 : 그 후 네이버 앱으로 스마트주문을 검색하도록 합니다.

 

STEP3 : 스마트주문이 가능한 매장 목록 중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고 스마트주문 버튼을 누릅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매장이름 아래쪽에 스마트 주문이라고 적혀있는 매장은 스마트주문이 가능한 매장이니까 해당 매장을 선택하시면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STEP4 : 매장 내 취식 또는 포장 여부 선택

이거는 본인이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면 되니까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해당 방법을 선택하고나면, 원하는 메뉴와 기타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되고요, 각자 기호에 맞게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STEP5 : 매장에 찾아가서 맛있게 먹거나, 포장된 음식을 가지고 나온다.

결제는 네이버답게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서 결재도 가능한데요, 네이버 페이를 활용할 데가 많다보니, 조금씩 적립해놓으면 이런데 쓰기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네이버 스마트주문 사용혜택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이용하면 최대 6,000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자주 방문하는 단골가게에서 스마트 주문을 할 경우, 2번째는 1,000원 네이버 페이 제공, 5번째는 2,000 네페 제공, 10번째 3,000 네이버 페이 제공 등..으로 총 6,000 네이버 페이를 받으실 수 있으세요

 

즉 단골가게를 10번 이용하면 6,000 네이버 페이까지 획득하실 수 있으시니 혜택도 놓치지 마시고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단 10번 이상부터는 적립대상에서 제외되니 이점 유의해주길 바랄게요!

또한, 후기를 작성하시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주문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굳이 예전처럼 줄서기하지 않아도 휴대폰 어플 또는 인터넷에서 주문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해진 것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특수상황으로 인한 비대면 결제가 더욱 강조되고 있는 시점에서 더욱 유용한 시스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오늘 주말인데 다들 배우신 걸로 한번 주문 트라이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