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쉬운 대부업체를 찾으시는 분들은 과다대출, 과다조회 등으로 타사 부결을 받으시는 분들은 집중해서 포스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현 시점 가장 핫한 대부업체대출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시작하고, 신용평점에 따라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상환의 부담이 있으니 500만원까지만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300만원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무카드, 무상담이라는 상품으로 300만원까지 상세 서류없이 대출을 해주는데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든 신청 후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러시앤캐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른 대부업체에 비해 높은 승인율로 급전을 해결하실 수 있기 때문에, 한 번도 이용한 적이 없으신 분들은 러시앤캐시부터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 신청 바로가기

 

2.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리드코프는 무직자 대출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대부업체로 온라인으로 가조회해보시면 상담원과의 통화없이 대출가능한 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의 경우, 최초 대출실행 후 3회 이상 정상적으로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시면 추가대출에 대한 기회를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연체없이 정해진 날짜에 납부하시는게 추후 부족한 자금을 확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신청 바로가기

 

3.앤알캐피탈 100만원 소액대출

리드코프를 이용하셨다가 부결되신 분들은 앤알캐피탈에 대해 들어보셨을텐데 앤알은 리드코프의 자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심각한 연체 등 대출거절될 사유가 등록되어있지 않다면 좋지않은 상황에서도 100만원 소액대출을 실행해주는 최후의 보루와 같은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력이 좋지 않은 분들이 주로 신청하기 때문에 높은 한도를 기대할 수 는 없지만, 만기일시상환으로 이자만 납부하시면서 사용하시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엔알캐피탈 대출 신청 바로가기

 

4.미즈사랑 여성전문대출

미즈사랑은 여성 또는 주부 전문대출업체로 알려져있는데, 주부의 경우 소득이 없다고해도 배우자의 소득으로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걱정하시는 자택방문 등과 같은 불편한 상황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연체만 없으시면 가족들에게 알리지않고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즈사랑은 러시앤캐시 계열사로 국내 1위 대부업체의 탄탄한 자금력과 프로세스로 신속하게 자금을 해결하실 수 있는 업체로 알려져있습니다.

 

미즈사랑 주부대출 신청 바로가기

 

5.도닉소 300만원 소액대출

도닉소라는 업체는 들어보셨던 분들이 많지는 않으실텐데, 본 업체는 나이스나 KCB와 같은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의 신용조회없이 자체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을 실행해주는 업체입니다.

 

대출이 아무리 많아도 신용조회 자체를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이 좋지 않은 분들도 승인받을 확률이 높지만, 심사가 상당히 까다로운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통장거래내역에 비트코인이나 사행성 거래내역이 있으면 부결되는 걸로 후기가 올라와있는데, 만약 통장관리가 잘 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닉소 300만원 소액대출 신청 바로가기

 

6.바로바로론 바로300대출

바로300대출의 경우 대출실행 후 완납하실 경우 일정기간동안에는 심사를 받지 않더라도 재대출이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직자나 프리랜서와 같이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도 입금받은 통장내역만 있으면 4대보험과 같은 증빙을 하지 않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만약 소득에 대한 증빙이 어려우신 분들은 직장을 다니고 있는 것을 증명하실 수 있으면 별도 소득증빙을 하지 않더라도 대출이 가능하게 됩니다.

 

추가로 300만원 이상의 금액이 필요할 때는 소득증빙 등을 하시면 정밀심사를 통해 추가한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바로300 신청 바로가기

 

6.1.유아이크레디트 풀잎론

유아이크레디트는 바로크레디트의 자회사인데, 대부업체 실적 또는 운영정책상 실적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바로300대출에서 부결되면 유아이크레디트에서 신청해라고 안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와 같이 안내받으시는 분들은 바로크레딧에서 300만원 대출을 부결되시더라도 유아이에서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업체는 일반 신용대출 외에도 가전담보대출 풀잎론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아이크레디트 풀잎론 신청 바로가기

 

7.태강대부(캐시벅스) 신불자 전문대출

태강대부는 신용회복, 개인회생과 같이 신불자들에게도 정상적인 납부를 하고 계신 경우에 신용대출로 추가대출을 실행해주는 업체로 유명합니다.

 

현재는 본사를 통한 직접 접수는 받지않고 있고, 대부중개업체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현 시점 연체가 없고 회복기관에 매 월 납입금을 잘 상환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업체입니다.

 

태강대부 대출 신청 바로가기

 

8.콜렉트대부 담보대출

콜렉트대부는 전세담보대출, 월세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등 담보대출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데, 담보의 가치가 있다면 신용등급이 저조해서 불가능한 대출도 담보대출로 실행시 승인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콜렉트대부는 최근에 담보대출뿐만아니라 영역을 확대해서 일반 신용대출로도 진행을 해주고 있는데, 같은 대부업계에 2곳 이상 진행하지 않았다면 콜렉트대부에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콜렉트대부 신청 바로가기

 

9.유미캐피탈대부 만 20세 이상 대출

유미캐피탈대부의 경우 나이조건인 만 20세 이상을 충족하시면 신용대출로 신청하실 수 있는데, 신청당일 모든 절차를 진행하고 입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급전전문업체입니다.

 

대출계약체결 후에는 원금과 이자를 매 월 동일하게 납부하는 원리금균등상환으로 만기시까지 상환하시기 때문에 이자에 대한 부담은 시간이 지날 수록 줄어들기 때문에 비교적 부담없이 진행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미캐피탈 자영업자 대출 신청 바로가기

 

10.넥스젠 가전담보대출

넥스젠 가전담보대출은 가정 또는 오피스에서 보유하고 계신 가전제품을 담보로 대출을 실행해주는 신개념 대출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담보물로 제공할 가전제품은 총 5가지에 대해 사진을 찍어서 상담원에게 제출하셔야하고, 집에서 사용하고 계신 세탁기나 냉장고 등도 담보가치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담보로 잡히더라도 실제 물건을 회수해가지않고 실 사용을 하시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오늘의 '🔥 대출' TOP10

👉개인워크아웃 중 대출 가능한 곳 2021년 최신

👉대부업체 순위 리스트 TOP10 총정리

👉신용회복 중 태강대부 중개업체로 대출 신청하기

👉한성저축은행 ef론 후기 - 무직자 대학생 대출승인방법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조건·추가대출·부결시 대안 알아보기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 TOP8 최신판

👉개인워크아웃 중 신용카드 발급가능한 곳 알려드립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승인율 높은 500만원 한도

👉넥스젠파이낸스대부 가전담보대출 총정리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대부업체순위 TOP10
대부업체순위 TOP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