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11월 휴무일 (최신)

 

안녕하세요! 코스트코 2020년 11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현행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지자체마다 지정한 의무휴업일에 따라 국내 대형마트들이 휴점을 하는 것은 다들 잘 아시는 내용이죠?

 

예외적인 곳이 있긴 하나 대부분 둘째 또는 넷째 일요일이 의무휴업이에 해당된답니다!

코로나 19 사태가 진정됨에 따라 다들 오프라인 장보기를 하시는 분들도 증가하게 되는 양상이 있는데요, 그때 괜히 방문하셨다가 헛걸음하지 않기 위해 휴무일을 안내해드리고자 해요!

각 지역별 11월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해서 꼭 확인해보시고, 굳이 블로그에 들어오지 않더라도 지속적으로 매월 휴무일을 알 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니 포스팅 하단까지 읽어보시길 바랄게요 ^.^

 

 

 

 

■ 코스트코 2020년 11월 휴무일

11월 8일(일), 11월 22일(일) 휴무 (총 14곳)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대구혁신점, 하남점

11월 11일(수), 11월 25일(수) 휴무 (총 1곳)

일산점

11월 11일(수), 11월 22일(일) 휴무 (총 1곳)

울산점

 

 

■ 매월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방법

매월 코스트코 언제 문 닫았는지 열었는지 블로그 검색하지마시고 딱 정해진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다음 포털 검색창에 코스트코 휴무일 이라고 칩니다.

엔터를 누르시고 하단에 보시면 코스트코 코리아 매장찾기 라는 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링크를 준비해봤어요!

 

코스트코 코리아 매장찾기 바로가기

위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아래 그림이 보이실거에요

 

자! 눈에 띄는게 보이시나요?! 네 맞습니다. 아래 배너가 보이시죠, 방문하실 매장의 휴무일을 확인해보세요! 라는 배너를 눌러보세요!

 

그러면 처음 봤던 이미지가 바로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들어가보시면 매월 휴무일을 블로그에서 확인하지 않아도 직접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너무 뻔한이야기를 들려줬다구요? 에이,, 그래도 모르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요?~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제 포스팅에 있는 다른 글들도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